SPA브랜드 환경분석,SPA브랜드 정의 경쟁사 분석,ZARA 기업분석,자라 마케팅,자라spa,자라 패션마케팅

SPA브랜드 환경분~패션마케팅.pptx 파일정보

SPA브랜드 환경분석,SPA브랜드 정의 경쟁사 분석,ZARA 기업분석,자라 마케팅,자라spa,자라 패션마케팅.pptx
📂 자료구분 : 기업분석 (패션뷰티)
📜 자료분량 : 53 Page
📦 파일크기 : 7.0 Mb
🔤 파일종류 : ppt

SPA브랜드 환경분~a,자라 패션마케팅 자료설명

SPA브랜드 환경분석,SPA브랜드 정의 경쟁사 분석,ZARA 기업분석,자라 마케팅,자라spa,자라 패션마케팅

SPA브랜드 환경분~a,자라 패션마케팅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SPA브랜드 환경분~패션마케팅.pptx)

_SLIDE_1_
ZARA
In Korea
_SLIDE_2_

INDEX

SPA브랜드 환경분석
01

SPA브랜드 정의 | 경쟁사 분석
ZARA 기업분석
02

기업소개 | SWOT 분석 | 문제점 진단
마케팅 전략
03

STP | 4P MIX
마케팅 전략 제안
04

기대효과
05

_SLIDE_3_
SPA 브랜드 환경분석
01
SPA브랜드 정의 | 경쟁사 분석
_SLIDE_4_
SPA브랜드의 사전적 정의 : ‘자사의 기획브랜드 상품을 직접 제조하여 유통까지 하는 전문 소매점. 제조사가 정책 결정의 주체가 되어 대량생산 방식을 통해 효율성을 추구하여 제조원가를 낮추고, 유통 단계를 축소시켜 저렴한 가격에 빠른 상품 회전을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네이버 지식백과] SPA브랜드 [Special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