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점 사업계획서 – ○○ 삼겹살 전문점 사업계획서

음식점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hwp 파일정보

음식점 사업계획서 – ○○ 삼겹살 전문점 사업계획서.hwp
📂 자료구분 : 사업계획 (식품요식)
📜 자료분량 : 4 Page
📦 파일크기 : 29 Kb
🔤 파일종류 : hwp

음식점 사업계획서 ~ 전문점 사업계획서 자료설명

삼겹살 전문점 사업계획서입니다. 삼겹살 요식업의 시장 환경분석과 마케팅 전략에 대해 정리했습니다. 참고자료로서 유용하게 활용이 되길 바랍니다. 즐거운 학교생활 보내세요.

음식점사업계획서

음식점 사업계획서 ~ 전문점 사업계획서 자료의 목차

1. 사업개요

2. 회사현황과 창업자소개

3. 시장상황분석

4. 경쟁상황
(1) 경영전략
(2) 가격정책
(3) 유통정책
(4) 판매촉진정책

5. 거시적환경분석

6. 환경설정

7. 목표시장 선정

8. 마케팅 믹스 전략

9. 사업상의 유의사항

본문내용 (음식점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hwp)

최근들어 각종 생활용품점이나 문구점, 신발점 등 여러 업종에서 유통단계를 대폭 줄여 소비자들에게 가격파괴를 선언하고 나서는 점포들이 점점 늘고 있다.
가격은 싸면서도 좋은 품질의 상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진 이유다.

(2) 사업전망
우리 나라의 지난 10년간 1인당 쌀소비는 15% 가량 줄이는 반면 돼지고기 소비량은 92년 8.6kg에서 2002년 15.3kg으로 7.2%나 증가했다.
이렇게 볼 때 돼지고기 요리의 전문점 전망은 아주 밝다고 볼 수 있다.

(3) 사업방침
•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줄 수 있도록 최대의 서비스와 가게의 이미지를 살릴수 있도록 실리추구를 모색한다
• 타 가게와 다른 차별화
– 유통판매의 축소와 박리다매식의 판매로 상품의 회전율을 높혀 싸지만 보다 신선하고 좋은 고기를 고객서비스로 경쟁력 구축
– 각종 다양한 고객서비스로 경쟁력 구축
• 도매시장-중간도매상-도매상-소매상-음식점으로 이어졌던 그동안의 유통경로를 혁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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