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자산 구축 성~축성공사례.docx 파일정보
브랜드자산 구축 성공사례,브랜드자산,브랜드구축사례,브랜드구축성공사례.docx
브랜드자산 구축 성~,브랜드구축성공사례 자료설명
브랜드자산 구축 성공사례,브랜드자산,브랜드구축사례,브랜드구축성공사례
브랜드자산 구축 성~,브랜드구축성공사례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브랜드자산 구축 성~축성공사례.docx)
브랜드자산 구축 성공사례
브랜드 자산이란
“ 마케팅 전쟁은 이제 브랜드 전쟁이 될 것이다. 따라서 공장을 소유하는 것보다 시장을 소유하는 것이 더 중요해질 것이다. 그리고 시장을 소유하는 유일한 방법은 바로 시장 지배적인 브랜드를 지니는 것이다.” – 래리 라이트(Larry Light, BSBW전 최고 경영자)
“ 제품은 공장에서 만들어 내는 것에 불과하지만, 브랜드는 소비자에 의해 구매된다. 제품은 쉽게 모방 당하지만 브랜드는 독특하다. 게다가 제품은 빨리 구식이 되지만 성공적인 브랜드는 시간에 구애 받지 않는다.” – 스티븐 킹(Stephen King, WPP Group 대표)
브랜드
– 어떤 판매자가 자신의 상품들을 다른 판매자의 상품들과 구별하기 위하여 붙인 이름, 문자, 기호, 도형 또는 이들의 결합으로 된 것
브랜드자산
– 브랜드와 관련된 자산들과 회사나 고객의 부가적 가치를 상징하는 브랜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