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기 관찰일지-상~3세 23명.hwp 파일정보
2학기 관찰일지-상~ 만 3세 23명 자료설명
2학기 관찰일지-상~ 만 3세 23명 자료의 목차
관찰기간: 9-2월
담임
원장
이름
000
성별
생년월일
년 월 일 (만 3세 )
표준보육과정
관련영역
관찰일
관찰내용
신체운동건강
0/0
교사와 친구들과 함께 다리를 겹쳐놓고 다리빼기 놀이를 하였다. 한번 끝나자 다시 교사 옆으로 오더니 다리를 편다. 그리고는 친구를 보더니 눈짓으로 말을 한다. 친구들이 “선생님 00이는 또 하고 싶은가 봐요~~ ” 라도 말한다. 00이가 친구들과 다시 다리빼기 활동을 하기 시작한다. 친구들의 다리 놓는 순서를 00이가 정해주고 “시작~” 하며 시작을 알린다.
의사소통
0/0
그림과 글자를 같이 보며 “밤,사과,배,도토리”라고 읽는다. 교사가 그림을 가리고 글자만 보여주며 “이건 무슨 글자게?”하고 묻자 글자만 보고 가을열매를 읽는다. 교사가 oo에게 “그럼 우리 가을열매 써보기도 해볼까”하자 oo가 “네”라고 대답한다. 아는 글자는 혼자 써보기도 하고 모르는 글
본문내용 (2학기 관찰일지-상~3세 23명.hwp)
관찰기간: 9-2월
담임
원장
이름
000
성별
생년월일
년 월 일 (만 3세 )
표준보육과정
관련영역
관찰일
관찰내용
신체운동건강
0/0
교사와 친구들과 함께 다리를 겹쳐놓고 다리빼기 놀이를 하였다. 한번 끝나자 다시 교사 옆으로 오더니 다리를 편다. 그리고는 친구를 보더니 눈짓으로 말을 한다. 친구들이 “선생님 00이는 또 하고 싶은가 봐요~~ ” 라도 말한다. 00이가 친구들과 다시 다리빼기 활동을 하기 시작한다. 친구들의 다리 놓는 순서를 00이가 정해주고 “시작~” 하며 시작을 알린다.
의사소통
0/0
그림과 글자를 같이 보며 “밤,사과,배,도토리”라고 읽는다. 교사가 그림을 가리고 글자만 보여주며 “이건 무슨 글자게?”하고 묻자 글자만 보고 가을열매를 읽는다. 교사가 oo에게 “그럼 우리 가을열매 써보기도 해볼까”하자 oo가 “네”라고 대답한다. 아는 글자는 혼자 써보기도 하고 모르는 글자는 보면서 써보기도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