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 마케팅전략~,처음처럼.pptx 파일정보
처음처럼 마케팅전략~,소주시장,처음처럼 자료설명
처음처럼 마케팅전략~음처럼 | 문서저장 자료의 목차
IMC분석을 통해 본
처음처럼 성공사례
_SLIDE_2_
목차순서
광고
프로모션
인터넷쌍방향마케팅
PR
주제선정이유
조사목적
1 마케팅 계획 검토
2 목표 수용자 선택
3 결정 방법 정하기
4 메시지 개발
5 미디어 옵션의 조화
성공요인 종합
제언
IMC 도구
IMC 과정
서론
결론
_SLIDE_3_
주제선정이유
업계 1위
진로 참이슬
후발주자
롯데 처음처럼
.
등등..
처음처럼의
등장
참이슬과 10배 차이를
2달 만에 8배로 추격
처음으로 두 자리수 돌파
2012년 국내 시장 점유율
1위 참이슬 47%
2위 처음처럼 15.6%
절대적으로 불리한 후발주자였던 처음처럼,
경쟁사가 먼저 선점한 시장에서 어떻게
소비자에게 다가갔는가
_SLIDE_4_
조사목적
후발주자인 처음처럼,
업계1위인 참이슬에 대적하기 위해
소비자와 어떻게 커뮤니케이
본문내용 (처음처럼 마케팅전략~,처음처럼.pptx)
IMC분석을 통해 본
처음처럼 성공사례
_SLIDE_2_
목차순서
광고
프로모션
인터넷쌍방향마케팅
PR
주제선정이유
조사목적
1 마케팅 계획 검토
2 목표 수용자 선택
3 결정 방법 정하기
4 메시지 개발
5 미디어 옵션의 조화
성공요인 종합
제언
IMC 도구
IMC 과정
서론
결론
_SLIDE_3_
주제선정이유
업계 1위
진로 참이슬
후발주자
롯데 처음처럼
.
등등..
처음처럼의
등장
참이슬과 10배 차이를
2달 만에 8배로 추격
처음으로 두 자리수 돌파
2012년 국내 시장 점유율
1위 참이슬 47%
2위 처음처럼 15.6%
절대적으로 불리한 후발주자였던 처음처럼,
경쟁사가 먼저 선점한 시장에서 어떻게
소비자에게 다가갔는가
_SLIDE_4_
조사목적
후발주자인 처음처럼,
업계1위인 참이슬에 대적하기 위해
소비자와 어떻게 커뮤니케이션 하고 있는가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