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학원 시장의 환경~마케팅 분석.hwp 파일정보
어학원 시장의 환경~분석과 마케팅 분석 자료설명
어학원 시장의 환경~분석과 마케팅 분석 자료의 목차
– 목차 –
Ⅰ. 서론
1. 조사의 배경 및 필요성
– 4 –
2. 조사의 목적 및 방법
3. 조사의 구성
– 5 –
Ⅱ. 본론
1. 미시적, 거시적 환경 분석
– 6 –
(1) YBM 어학원
① YBM어학원의 현황
(2) 거시적 환경
– 7 –
① 인구 통계적 환경
② 문화적 환경
③ 기술적 환경
(3) 미시적 환경
– 8 –
① 경쟁사
② 고객
(4) 결과분석 및 결론
– 9 –
①어학원 시장 성장과 모바일 사용 증가 추세를 반영한 전략 개발
② 10~30대 연령층에 대한 적극 공략의 필요성
③ 브랜드 가치보다는 커리큘럼에 우선
2. SWOT 분석
(1) SWOT 분석의 필요성
– 10 –
① SWOT 분석의 의의와 필요성
(2) SWOT 분석 – YBM어학원
– 11 –
① Strength(강점)
② Weakness(약점)
③ Opportu
본문내용 (어학원 시장의 환경~마케팅 분석.hwp)
– 목차 –
Ⅰ. 서론
1. 조사의 배경 및 필요성
– 4 –
2. 조사의 목적 및 방법
3. 조사의 구성
– 5 –
Ⅱ. 본론
1. 미시적, 거시적 환경 분석
– 6 –
(1) YBM 어학원
① YBM어학원의 현황
(2) 거시적 환경
– 7 –
① 인구 통계적 환경
② 문화적 환경
③ 기술적 환경
(3) 미시적 환경
– 8 –
① 경쟁사
② 고객
(4) 결과분석 및 결론
– 9 –
①어학원 시장 성장과 모바일 사용 증가 추세를 반영한 전략 개발
② 10~30대 연령층에 대한 적극 공략의 필요성
③ 브랜드 가치보다는 커리큘럼에 우선
2. SWOT 분석
(1) SWOT 분석의 필요성
– 10 –
① SWOT 분석의 의의와 필요성
(2) SWOT 분석 – YBM어학원
– 11 –
① Strength(강점)
② Weakness(약점)
③ Opportunity(기회)
④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