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모델 캔~BCG분석.pptx 파일정보
[비즈니스 모델 캔버스] G마켓 BCG분석.pptx
[비즈니스 모델 캔~ G마켓 BCG분석 자료설명
[비즈니스 모델 캔버스] G마켓 BCG분석
[비즈니스 모델 캔~ G마켓 BCG분석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비즈니스 모델 캔~BCG분석.pptx)
_SLIDE_1_
핵심 파트너
(Key Partners)
핵심 파트너
(Key Partners)
다중매체를 통한 서비스
핵심활동
(Key Activities)
온라인 중심 서비스
– 상품을 주문 할때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최소화하고, 소비자들에게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치명제
(Value Propositions)
판매자 우대
– 최저 가격에 상품을 사게 하는 차별화된 프로그램 ( 할인쿠폰, 지스템프)
– 등록수수료, 카드 수수료 무료
– 제품 가격 간편조정 가능한 판매자 시스템(gsm)구축
고객관계
(Customer Relationships)
소비자 중심
– “소비자가 돼 보자” 라는 마인드로 소비자들과의 의사소통에 집중함
– 소비자를 위한 고객의 소리 게시판 구축
고객 세그먼트
(Customer Segments)
20대를 타킷으로 한 광고
온라인몰 , 모바일 쇼핑 전문관 신성장동력
프리미엄 중고폰 전문관 들을 있따라 론칭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