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달평가 만 4세 20명 2학기

발달평가 만 4세 ~0명 2학기.hwp 파일정보

발달평가 만 4세 20명 2학기.hwp
📂 자료구분 : 실습일지 (유아보육)
📜 자료분량 : 20 Page
📦 파일크기 : 125 Kb
🔤 파일종류 : hwp

발달평가 만 4세 ~4세 20명 2학기 자료설명


2학기 유아발달평가
담임
원장


이름
000
생년월일
년 월 일 ( 만 4 세 )
관련영역
발달내용

신체건강운동
자신의 몸을 조절하여 다양한 대근육 활동을 원활히 수행합니다. 줄넘기, 달리기 등 반복적인 움직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활동 후에는 스스로 정리하며 기본적인 건강 습관을 잘 실천합니다. 소근육 활동에서도 도구를 능숙

발달평가 만 4세 ~4세 20명 2학기 자료의 목차


2학기 유아발달평가
담임
원장


이름
000
생년월일
년 월 일 ( 만 4 세 )
관련영역
발달내용

신체건강운동
자신의 몸을 조절하여 다양한 대근육 활동을 원활히 수행합니다. 줄넘기, 달리기 등 반복적인 움직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활동 후에는 스스로 정리하며 기본적인 건강 습관을 잘 실천합니다. 소근육 활동에서도 도구를 능숙하게 사용하며, 자신의 속도에 맞게 집중하는 태도가 안정적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의사소통
책 읽기 활동이나 대화 중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또박또박 말로 표현합니다. 이야기 속 등장인물의 감정을 이해하고 자신의 경험과 연결하여 이야기할 수 있으며, 친구의 발언에도 경청하며 공감하는 반응을 보입니다. 교사와의 대화뿐 아니라 또래와의 일상적인 대화 속에서도 어휘와 표현이 풍부하게 나타납니다.
사회관계
놀이에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새로운 친구에게도 먼저 다가가 관계를 형성합니다. 놀이 중 친구가 실수하

본문내용 (발달평가 만 4세 ~0명 2학기.hwp)


2학기 유아발달평가
담임
원장


이름
000
생년월일
년 월 일 ( 만 4 세 )
관련영역
발달내용

신체건강운동
자신의 몸을 조절하여 다양한 대근육 활동을 원활히 수행합니다. 줄넘기, 달리기 등 반복적인 움직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활동 후에는 스스로 정리하며 기본적인 건강 습관을 잘 실천합니다. 소근육 활동에서도 도구를 능숙하게 사용하며, 자신의 속도에 맞게 집중하는 태도가 안정적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의사소통
책 읽기 활동이나 대화 중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또박또박 말로 표현합니다. 이야기 속 등장인물의 감정을 이해하고 자신의 경험과 연결하여 이야기할 수 있으며, 친구의 발언에도 경청하며 공감하는 반응을 보입니다. 교사와의 대화뿐 아니라 또래와의 일상적인 대화 속에서도 어휘와 표현이 풍부하게 나타납니다.
사회관계
놀이에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새로운 친구에게도 먼저 다가가 관계를 형성합니다. 놀이 중 친구가 실수하거나 어려움을 겪는 상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