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마케팅 전략방향도출,국내커피시장분석,원두커피시장분석,캡슐커피시장,캡슐커피,네스프레소

네스프레소 마케팅 ~네스프레소.pptx 파일정보

네스프레소 마케팅 전략방향도출,국내커피시장분석,원두커피시장분석,캡슐커피시장,캡슐커피,네스프레소.pptx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식품요식)
📜 자료분량 : 31 Page
📦 파일크기 : 8.0 Mb
🔤 파일종류 : ppt

네스프레소 마케팅 ~캡슐커피,네스프레소 자료설명

네스프레소 마케팅 전략방향도출,국내커피시장분석,원두커피시장분석,캡슐커피시장,캡슐커피,네스프레소

네스프레소 마케팅 ~캡슐커피,네스프레소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네스프레소 마케팅 ~네스프레소.pptx)

_SLIDE_1_
네스프레소 마케팅 전략 방향 도출
_SLIDE_2_
1. 국내 커피 시장 및 환경 분석

Coffee Market
Analysis
`
01 국내 커피시장 분석

`출처 : 동서식품`
단위 : 잔
국내 커피시장 규모(2011년) : 3조 2천 억원(추정)
커피믹스 제품이 전체 시장의 약70% (선진국의 경우 80~90%)
그러나 소비증가율을 비교해보면 2006년 이후

커피믹스 – 연평균 6.1% 증가 (2011년 1.4%)
원두커피 – 연평균 19.2% 증가
생활수준이 높아지고 대형 원두커피 프랜차이즈가 들어서면서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의 고급화/웰빙 등
프리미엄커피에 대한 Needs가 증가
`국내 커피제품 유형별 소비`
국내 커피 소비 트렌드가
‘커피믹스’에서 ‘원두커피’로 옮겨가고 있음
국내 커피 소비 현황
_SLIDE_3_
1. 국내 커피 시장 및 환경 분석

Coffee Market


  💾 다운받기 (클릭)